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박무 서울 1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두관의원, 4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

등록날짜 [ 2019년12월27일 00시00분 ]

- 3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으로 4년 연속 국감우수의원 선정 쾌거

- 김 의원, “8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달성 목표, 서민이 잘 사는 공정한 사회, 미래세대에 공평한 기회가 있는 사회 만들 것

김두관 국회의원(김포시 갑, 더불어민주당)262019년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 의원은 3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었고, 다른 수상을 포함해 4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게 되었다.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중 뛰어난 의제 발굴 및 대안 제시 등을 통해 민생경제와 개혁을 위해 가장 많이 노력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한다.

김 의원은 지난 2019년 국정감사에서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으로서 세대 생략 증여, 미성년자 증여 등 부의 대물림 문제, 고액상습 체납자, 역외탈세 등 조세 정의 문제 등을 지적하고 개선을 요구하는 한편, 일자리 창출, 히든챔피언 육성, 중소기업 지원 등 민생경제 활력과 재정분권 등 지역경제 활력 제고 및 균형발전 등에서 대안을 제시하고 개선을 요청하는 등의 성과를 내었다.

김두관 의원은 “4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수상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김포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재선을 통해 8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4년여 동안 우리 사회의 심각한 양극화와 이를 심화시키는 경제구조를 바꾸기 위해 노력했다서민이 잘 사는 공정한 사회, 미래세대가 꿈을 꿀수 있도록 공평한 기회가 주어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4년여의 의정활동을 통해 ‘3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외에도 ‘3년 연속 지방자치TV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 ‘2016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 ‘2019 국회의원 소통대상외에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노력에도 불구 경제자유구역 추가지정에 제외 돼 (2019-12-28 00:00:00)
김포시, 내년부터 임신축하금 50만 원씩 지원 (2019-12-25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김포시 불교계 “김포서울통합 ...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