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황사 서울 2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8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뉴스홈 > 문화/생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문화재단,‘김포아트빌리지 관광 활성화 컨퍼런스’개최

등록날짜 [ 2019년12월10일 00시00분 ]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1216() 오후 2시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다목적홀에서 김포아트빌리지 관광 활성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포아트빌리지 관광 활성화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관광 활성화를 위한 방향 및 방안, 비전 공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문화·예술·관광이 융합된 김포아트빌리지의 문화관광지로써의 적극적인 역할과 활성화하기 위한 실질적이고 추진 가능한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기획되어, 누구나 참석하여 의견을 개진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크다. 가능성연구소 서종우 대표의 문화관광 전략 수립 및 콘텐츠 기획특별강연을 시작으로 김포아트빌리지 성과보고 아트빌리지 금속공예 공방 별숲’(한국예술문화명인 정을화)의 운영 성과 및 사례 공유 김포아트빌리지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간 창출 방안(공공미술발전소 최문수 소장) 발표와 강연 및 시민과의 대담이 진행된다.

최해왕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는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김포시민들과 지역의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고 말하며, “김포아트빌리지를 지역 대표 문화예술 관광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여러 전문가와 관계자, 시민들이 함께 논의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와 연계하여 김포아트빌리지 예술 공방들의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김포아트빌리지 수작(手作) 아트페어을 함께 진행한다.

김포아트빌리지 관광 활성화 컨퍼런스는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아트빌리지팀(031-996-6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문화재단, <드라이브 IN 버스킹> 개최 (2020-07-23 00:00:00)
2019년 제2회 김포청소년영화제 개막식 및 시상식 개최 (2019-12-03 00:00:00)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교통부터 서울통합 중인 김포, ...
[선거] 김포갑을 국회의원ㆍ시...
네 번째 현장 유세 나선 與한동...
홍철호 “서울 5호선 및 9호선 ...
김포시, 특화된 시장&경쟁력 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