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유한국당 김포시 당원대회 성황리에 마쳐

김병준, 홍철호, 박진호, 책임당원 등 1,000여명 참석
등록날짜 [ 2018년11월12일 00시00분 ]

자유한국당 김포시 당원대회가 지난 101,000여명의 책임당원 및 주요 당직자가 참여한 가운데 김포시 청소년수련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홍철호 국회의원(김포시을)모처럼 많은 당원 여러분께서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해주셔서 큰 힘이 난다라며 시작한 개회사를 통해 김포에 지하철 시대를 열어야 한다. 지하철 5호선 연장 문제는 잘 풀어나가고 있으니 곧 좋은 결과로 보고 드리겠다.”라며 지하철 5호선 연장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홍의원은 대북관계보다 경제가 우선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라며 국민 여러분의 경제를 살려줄 정당은 바로 자유한국당이라며 자유한국당 책임당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것을 주문했다.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은 강연을 통해 정치는 실현 가능한 꿈을 찾아가는 것이라며 우리 김포시민의 실현 가능한 꿈을 지켜주는 정당이 바로 자유한국당이라며 책임당원들의 변함없는 자유한국당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현재 우리 자유한국당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홍철호 국회의원과 함께 당 정상화에 사력을 다해 나가고 있으니 곧 환골탈태한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가져 줄 것을 책임당원들에게 당부했다.

이날 열린 당원대회에는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홍철호 국회의원(김포시을), 박진호(.자유한국당 김포시갑 당협위원장), 책임당원 및 주요 당직자 1,000여명이 참석하여 자유한국당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캐릭터 활용 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발표 (2018-11-12 00:00:00)
김포시의회, 의정자문위원회 간담회 개최 (2018-11-12 00:00:00)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김포시 불교계 “김포서울통합 ...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김포시,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5호선...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