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제3기 학교급식 모니터링단 위촉식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7월25일 00시00분 ]

김포시(시장 정하영)가 학부모가 참여하는 안전한 학교급식을 위해 모니터링단 위촉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0일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위촉식에는 모니터링단으로 위촉된 73명의 학부모와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시의장, 김규태 김포시 학교급식지원센터장, 이성구 행정지원국장, 두정호 평생교육과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에 제3기의 경우 내년 6월말까지 위촉기간이며, 관내 초고 학교장 추천 40명과 시청 홈페이지 게시를 통한 공개모집 33명 등 총 73명의 학부모들로 모집하였으며,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7개 분과로 구성됐으며, 안전한 학교급식 위한 모니터링을 책임지게 됐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안전하고 우수한 학교급식이 이뤄지도록, 관 협치 조직인 학교급식 모니터링단과 학교급식지원센터(센터장 김규태)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위촉식 후 배옥병 서울시 먹거리 정책자문관의 모니터링단의 역할과 학교급식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어졌으며, 이후 제3기 염은정 모니터링단장은 학교급식을 학교급식지원센터와 농민, 교육관계자들과 학생들이 행복한 동반자적 시각에서 함께 만들어나가길 바라며, 그 길에 우리 모니터링단도 기꺼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시 학교급식 모니터링단은 올 연말까지 월1회 분과별 모니터링 등 총 33회의 현장 모니터링을 진행할 계획이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시청 주차난 조속히 해결하라! (2018-07-27 00:00:00)
김포시-김포시의회 폭염대책 연석회의 개최 (2018-07-24 00:00:00)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교통부터 서울통합 중인 김포, ...
[선거] 김포갑을 국회의원ㆍ시...
네 번째 현장 유세 나선 與한동...
홍철호 “서울 5호선 및 9호선 ...
김포시, 특화된 시장&경쟁력 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