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1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 슈퍼문(Moon) 시민자원봉사단 해단식 가져

등록날짜 [ 2017년05월31일 00시00분 ]

김포 슈퍼문 시민자원봉사단은 지난 527일 오후 4시 김포시의회 1층 브리핑룸에서 유영록 김포시장, 조승현 경기도의원, 정왕룡 김포시의원, 이회수 민주당정책위부의장, 유승현 전,김포시의장, 당 활동가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단식을 가졌다.

김형우 슈퍼문, 문팬 운영위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해단식에서는 경과보고와 활동 사진 감상 및 축사 감사패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정치인 대표로 조승현 도의원, 시민단체에서는 시민포럼 명재승, 문팬회원 김제열씨등 3인이 감사패를 받았다.(사진 참고)

특히 이날 해단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최고위원이 감사의 뜻을 담은 격려사를 보냈다. 전최고위원은 격려사에서 김포 슈퍼문 시민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은 참여가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주셨다.” 이제 진정한 국민 대통합을 이루는 대통령, 국민께 희망을 드리는 성공 한 정권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해주십시오.”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포 슈퍼문 시민자원봉사단은 아래로부터 온-오프라인이 결합한 수평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정치 자원봉사단 활동조직으로 지난 49일 준비모임을 갖고 문재인을 지지하는 김포시민을 조직하여 시민참여형 서포터즈의 올바른 롤-모델을 제시하며, 선거기간 유권자들의 축제의 장으로 승화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했다.

김포 슈퍼문 시민자원봉사단은 이 기간동안 총8, 총 누적 참여자 88명이 참여해 투표 독려와 유세장 참여 등의 활동을 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친환경 GAP 인삼재배 활성화를 위한 협약체결 (2017-05-31 00:00:00)
김포시, 2017. 1. 1.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2017-05-31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