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도시공사 청렴관 위촉

자발적 청렴활동추진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조직 기대
등록날짜 [ 2017년02월27일 00시00분 ]

김포도시공사(사장 박상환)는 청렴리더들의 자발적 청렴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투명한 조직을 만들어 가고자 청렴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청렴관은 각 부서 부장급 이상 1명을 추천받아 총 12명을 위촉했으며, 앞으로 기관 내에 의사소통 및 청렴 활동 전파 위법부당한 행정사항 시정 건의 부패유발 제도관행 시정 건의 공사 임직원의 비위, 부조리, 불친절 행위 제보 부패 취약 분야에 대해 발굴·개선하는 등 시민의 눈높이에서 공사의 반부패 및 청렴도 제고를 위한 핵심 역할을 한다.

지난 20154월에 부임한 김포도시공사 박상환 사장은 윤리경영을 4대 경영방침의 한 축으로 삼아 청렴한 조직을 구현하려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한 결과, 청렴도 하위기관에서 상위 우수기관으로 도약하는 성과를 거양하기도 했다.

청탁금지법 시행으로 법해석과 신고편의를 위해 김포도시공사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부조리신고센터인 GUC모바일클린센터(http://gucclean.modoo.at)내에 청탁신고센터, 자주하는질문 서비스를 신설하여 내·외부 고객들의 상담 및 신고 편의성을 높이는 등 부패예방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김포도시공사 박상환 사장은 청렴리더들의 윤리경영 참여를 확대하고, 현장중심의 청렴활동을 통해 공사의 청렴도를 향상되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우리조직을 선두에서 이끌어 가는 리더로서 소명의식을 가지고 그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김포사랑운동본부 권오준 이사장 체제로 재출범 (2017-02-27 00:00:00)
(사)김포사랑운동본부 권오준 이사장 체제로 재출범 (2017-02-27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