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박무 서울 1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철호 바른정당에 합세

유승민 대권캠프서 중역 맡을 듯
등록날짜 [ 2017년01월26일 00시00분 ]

홍철호 의원(김포을)이 새누리당을 탈당해 바른정당으로 갔다.

홍 의원은 26일 오전 자신의 사무실(운양동)에서 탈당 기자회견을 갖고 바른정당으로 간다고 밝혔다.

홍 의원은 기자 회견문을 통해 염치를 아는 보수, 개혁적 보수를 만들기 위해 새누리당을 떠나 바른정당으로 가려고 한다고 공표했다.

이어서 홍 의원은 국회의원은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실현할 수 있는 대선 후보를 만나야 하고 그를 도와야만 한다. 그런 까닭에 어쩔 수 없이 불가피한 선택을 하게 됐다고 탈당이유를 설명하고 김포시민들에게는 보수의 변화를 통해 국가변혁을 이루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이었다는 점을 말씀드리며 너그러이 포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홍 의원은 제게는 김포시와 김포시민이 전부이다. 김포의 발전을 위한 저의 소임에는 전혀 변화가 없다. 앞으로도 홍철호가 대한민국을 위해 우리 시민들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어진 질문 시간에 홍 의원을 따라서 바른정당으로 가는 규모(현역 도시의원)를 묻자 김포시의 새누리당 시의원 중 김종혁 의원과 염선(비례대표)의원을 뺀 분들은 저와 같이 움직일 것으로 아는데 오늘 회견장에 다 나오지 않은(김인수 의원) 것은 아마도 심사숙고 과정에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위원장인 김동식 전 시장도 회견장에 모습을 나타내질 않아 따로 기자회견을 하는 건지 아니면 잔류하는 건지 명확치가 않았다.

또한 이제까지 하나의 모습을 보인 김포새누리당원들이 전부 바른정당으로 가는 것 같지는 않다라는 의견제기에 기존의 당원들을 전부 모셔 가면 좋은데 그들 중에 일부가 명확하지 않은 태도를 보여 안타까운 마음이다고 밝혀 남아 있는 김포새누리당의 당원의 규모가 얼마인지 궁금케 했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영록 김포시장“원활한 제설, 현안 해결” (2017-01-26 00:00:00)
유영록 김포시장“원활한 제설, 현안 해결” (2017-01-26 00:00:00)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