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동균 부시장, 지역경제 활성화 점검 나서

김포골드밸리, 벤처센터, 취업박람에 잇달아 점검
등록날짜 [ 2016년07월05일 00시00분 ]

김포시 박동균 부시장이 김포골드밸리 산업단지와 김포벤처센터 건립현장, 2016년 김포시 취업박람회장을 잇달아 방문하며 경제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현장행정에 나섰다.

지난달 30일 김포골드밸리산업단지 현장을 찾은 박 부시장은 추진사항을 보고 받은 후 여러개 산업단지가 단계별로 추진되고 있는 골드벨리의 상호간 연계와 도로 등의 기반시설이 적기에 조성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주문했다.

또한, 분양율 40%의 호조를 보이고 있는 학운3일반산업단지 현장에서는 올 하반기부터 대출금 상환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보고를 받고, 그 동안 어려운 경제 여건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인 김포골드밸리3 PFV() 관계자들을 격려하면서 우리시 경제활력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박 부시장은 청년취업 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골드밸리 내 이젠몰을 찾아 구인업체와 구직자를 격려하며, 우수기업 육성과 일자리 질적 성장을 위한 지원으로 경쟁력 있는 자족도시 건설에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김포골드밸리는 10개소 580규모로 향후 약 4만명 이상의 고용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되며, 공정율 55%를 보이고 있는 학운3산업단지는 6월 말 현재 약40%의 분양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올 7월 중 국지도 84호선의 양촌산업단지까지의 조기 개통과 내년 제2외곽순환고속도(송도~누산)가 준공예정에 있어 입지여건 호전으로 향후 분양 열기가 한층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담당자는 김포골드밸리와 검단산단, 항공산단까지 포함한 약300만평 규모의 대규모 산업클러스터가 형성돼 김포의 자족도시 기능을 충족하는 수도권 서북부의 가장 경쟁력 있는 산업단지가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비쳤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걸포역세권 의혹 증폭, 김포시 이래서야 되겠나? (2016-07-05 00:00:00)
환경피해지역 토양오염도재검사 결과보고 검증위원회 회의 개최 (2016-07-05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