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23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3일tue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류생태공원 조망마루 전망대 쌍안경 설치

등록날짜 [ 2016년05월03일 00시00분 ]

김포시(시장 유영록)569,210의 드넓은 조류생태공원의 생생히 살아 숨 쉬는 본연의 모습을 한 곳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조망마루 전망대에 쌍안경을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하늘빛초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조망마루 3층 옥상 전망대에 총 3대가 설치된 쌍안경은 1km 거리의 경관을 40m 거리 바로 앞에서 관찰할 수 있는 25배율의 성능을 지녀 한껏 봄기운을 머금은 조류생태공원의 자연경관을 한 곳에서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조류생태공원 곳곳에 숨겨진 자연생태를 찾는 재미로 아이, 어른 모두가 즐거움을 더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망마루 쌍안경의 눈을 통한 조류생태공원의 관찰은 커뮤니티 가든의 풍차와 65천송이의 튤립 등 식생을 한눈에 담을 수 있고, 탐방수로에 불어오는 바람이 만드는 수로 물결의 움직임과 생태습지 위에서 날개 짓하는 재두루미의 생생한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멀리는 파주시의 오두산 전망대와 서울의 북한산 봉우리가 손에 잡힐 듯 선명하고 자유로를 달리는 차량의 속도감도 느낄 수 있어 공원이용객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풍요로운 공원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공원관리사업소장(두철언)앞으로도 우리시 공원의 시민 이용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경관조망 시스템 및 휴게시설을 설치하여 풍성한 볼거리 제공 및 공원이용의 활력을 계획하고 있으며, 평화문화1번지 김포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홈피, 웹접근성 품질인증 '3년 연속' 획득 (2016-05-03 00:00:00)
도시공원 이용객 급증으로 수경시설 본격 가동 (2016-05-03 00:00:00)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김포시,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5호선...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30일만...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