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1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산대교 무료통행 정부 검토 요청”

원유철 원내 대표, 11일 김포 지원유세서 언급
등록날짜 [ 2016년04월12일 00시00분 ]

김포시 을선거구 후보 홍철호 국회의원(새누리당, 김포)11일 장기동 다이소 사거리에서 선거운동원과 당원 및 지지자, 시민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포() 김동식 후보와 합동 유세전을 펼치며 동반 당선을 위한 종반 지지세 확산에 전력을 다했다.

이 자리에는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와 조훈현, 신보라, 송희경(이상 비례대표 후보) 등 알파원 중앙유세단이 지원 사격에 나서 압승과 동반 당선을 호소했다.

원 원내대표는 지원 유세에서 김포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할 제20대 총선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홍철호, 김동식 후보를 선택하는 것은 김포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번 20대 국회는 일하는 국회가 돼야 한다. 홍 후보는 김포의 40년 숙원인 철책개방을 위해 저 원유철을 철책 현장에 데리고 왔다. 와서 (현장을) 보고 나니 철책개방의 필요성을 느꼈고 그 것이 국방부장관, 합참의장과 이 문제를 논의하는 계기가 됐다. 이렇게 일 잘하는 홍 후보를 압도적 표차로 국회로 보내달라고 역설했다.

원 원내대표는 김동식 후보와 관련, “시장 재직 시절 김포 한강신도시의 큰 밑그림을 그린 사람이라고 소개한 뒤 김포의 일꾼인 김동식, 홍철호, 두 후보를 김포시민들께서 꼭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마이크를 잡은 홍철호 후보는 평택에는 원유철 원내대표와 유의동 국회의원이 있다. 원 원내대표와 유 의원이 이번에 당선되면 원 원내대표 5, 유 의원 2선 등 평택에서 합이 7선이다. 우리 김포는 저와 김동식 후보가 당선되면 3선에 불과하다. 김포시민 여러분께서 분발해 달라며 에둘러 동반 당선을 호소했다.

그는 또 김동식 후보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로 가서 김포의 교통을 확 뚫리게 하고 제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로 가서 교육문제를 해결하면 시민 여러분들의 큰 걱정거리 두 가지가 해소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김동식 후보는 유세를 통해 일산대교 무료 통행이 김포시민들의 숙원이다.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원 원내대표가 힘을 실어 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원 원내대표는 김포시민들께서 압도적 지지로 홍철호와 김동식 후보를 선택해 주시면 제가 정부에 무료통행 검토를 요청하겠다. 압도적 지지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라고 밝히며 거듭 압승과 동반 당선을 호소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갑질 행정 비난에 유영록 시장 "적극행정 펼치겠다" (2016-04-12 00:00:00)
정하영, 김두관 합동유세...마지막 휴일 표심 다지기 나서 (2016-04-12 00:00:00)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김포시,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5호선...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30일만...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