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23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8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무성 ”홍철호 김동식 동반 당선”호소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김포 중앙합동 유세 8일 참석
등록날짜 [ 2016년04월09일 00시00분 ]

김포시 갑, 을 선거구 김동식, 홍철호 후보가 동반 당선을 위한 승기 다지기에 나섰다.

두 후보는 8일 오후 사우동 원마트 네거리에서 선거운동원과 당원 및 지지자, 일반 시민 등 5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합동 연설회를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는 김무성 새누리당 당대표가 지원유세에 나서 두 후보의 동반 당선을 역설해 큰 박수를 받았다.

김동식 후보는 가장 먼저 연단에 올라 “(김포를) 떠나갈 사람에게 김포를 맞길 수 없다. 못생긴 나무가 선산을 지킨다고 한다. 압도적 지지로 김포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홍철호 후보가 마이크를 넘겨 받아 제 코가 석자지만 김동식을 위해 이 자리를 섰다. 2년 전 김포 시민들이 이 자리에서 저를 선택해 주셨다. 제가 다시 국회에 입성을 하게 되면 김포를 위해 더 잘할 수 있다며 한 표를 당부했다.

홍 후보는 또 형이 잘하려면 동생을 잘 얻어야 한다. (동생인) 김동식 후보의 손을 잡아 달라고 호소하며 동반 당선을 역설했다.

마지막으로 연단에 오른 김무성 대표는 축복의 땅 김포의 김동식 후보와 빨간운동화 홍철호, 이 둘이 모두 김포에 필요하지 않겠느냐고 반문한 뒤 지난 7.30 재보선 때 홍철호 후보는 제가 업어서 당선됐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 대표는 이어 홍철호가 김포의 문제들을 1년 만에 해결하지 않았느냐? 한강하구 철책을 시민에게 돌려주지 않았느냐? 2외곽순환고속도로도 (공기를 크게 앞당겨) 내년 2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며 홍 후보의 업적을 일일이 열거했다.

그는 또 “1년 동안 많은 일들을 해낸 홍 후보가 재선이 된다면 얼마나 많은 일들을 할지 기대된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김 대표는 김동식 후보에 대해 시장시절 많은 일들을 해냈다고 강조하고, “더불어 민주당 후보는 경남에서 도지사를 하다가 김포로 넘어왔다김두관 철새론을 언급했다.

그는 당시 김두관 후보는 홍철호 후보에게 큰 차이로 패배했다. 홍철호 후보에게 뺨 맞고 이번엔 김동식 후보에게 왼쪽 뺨을 맞을 차례다. 김동식은 김포에 뼈를 묻을 사람이다. 이런 사람의 손을 잡아줘야 한다고 역설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민주 갑을 합동유세...김종인 대표 지원 방문 (2016-04-09 00:00:00)
시, 2016. 1.1 기준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2016-04-09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