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연무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하영, 구래동 주민들과 간담회 가져

"정책과 제도 마련하는 게 국회의원의 할 일...선수교체 통해 김포미래 만들자"
등록날짜 [ 2016년04월02일 00시00분 ]

더불어민주당 김포시() 정하영 국회의원 후보가 1일 구래동 주민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주민들은 정하영 후보에게 M버스 노선 직선화와 정류장 신설, 마을버스 배차간격, 환경문제의 해결을 건의했다.

정하영 후보는 "시민들이 편안하고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게 해드리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장기동이 먼저 입주가 되다보니 M버스의 노선이 현재와 같이 불합리하게 됐다. 한쪽이 편리하면 다른 한쪽에는 불편이 초래된다. 양쪽의 주민들이 조금씩 양보해서 합의를 이루어낼 때 합리적인 노선이 확정될 수 있다""증차만이 해결책인데 증차를 위해서는 서울시의 동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얼마 전 박원순 서울시장을 만나 증차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 후보는 "주민 교통편의를 위한 대중교통은 버스공영제가 답이다. 우선 마을버스와 농어촌 복지버스부터 공영제를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김포의 환경과 난개발에 대해 정 후보는 "김포 내에는 7천여개의 공장이 들어서 있다. 이것은 지난 이명박과 박근혜 정부의 규제완화의 결과물이다. 한번 훼손된 환경은 복원시키려면 긴 세월이 필요하다.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환경피해를 유발하는 공장들은 별도 단지를 만들어 집단화해 관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하영 후보는 주민들에게 "국회의원의 할 일은 정책과 제도를 올바르게 마련하는 것이다. 여러분들이 이번 총선에서는 후보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판단해야 한다""김포시의 균형발전과 쾌적한 삶을 위해서 선수교체를 꼭 이뤄달라"고 당부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철호,‘사랑의 밥차’배식 봉사 참여 (2016-04-02 00:00:00)
제18회 김포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2016-04-02 00:00:00)
홍철호, 공식 선거운동 돌입…...
[22대 총선] 28일부터 본격 선...
김포시 학교급식, 획일화된 운...
김포시-울릉군, 시민에게 실질...
김포시, 오는 4월 1일 제26회 ...
제36회 김포시 문화상, 성정숙...
김포에 최초 만화특화도서관 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