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2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두관, 더민주 김포시(갑) 후보 공천확정

등록날짜 [ 2016년03월08일 00시00분 ]

더불어민주당은 7일 김포시갑 선거구에 김두관 후보를 포함해 전국적으로 15명을 전략공천과 단수후보로 결정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의 이번 공천 발표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구에서 처음으로 공천지역을 발표한 것으로, 후보의 당선 경쟁력을 비롯해 청렴성, 자격요건 등에서 문제가 없는 후보를 우선적으로 공천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민주당 김포시 갑 후보로 확정된 김두관 후보는 남해군수와 도지사, 행정자치부 장관, 청와대 정무특별보좌관 등을 역임하고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등 행정과 국정경험, 지역활동 등을 두루 거친 후보이다.

공천확정 발표와 관련해 김두관 후보는 지난 재보궐선거 이후 600여일동안 5만키로 이상을 김포 발전을 위해 달린 것을 당에서도 인정하고, 김포시민들의 지지율을 반영한 공천발표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의 공천확정 발표로 불확실성이 사라진 만큼, 오직 김포발전과 선거 승리를 위해서 남은 선거기간동안 더욱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김포시() 선거구의 경우 국민의당 후보가 예비등록을 하지 않아 새누리당 후보와 양자대결 구도가 형성될 전망이며, 김두관 후보는 지난 1월 김포의 한 언론사의 여론조사한 결과 새누리당 후보자들과의 양자대결에서 6%에서 17%까지 앞서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김두관 후보는 오는 15일 출마선언과 더불어 공천수락 발표, 19일에는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선대위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풍무동주민센터, 주차지옥에서 해방 (2016-03-09 00:00:00)
시, 봄철 영농폐기물 집중수거기간 운영 (2016-03-07 00:00:00)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김포시,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5호선...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30일만...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