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비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3일tue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누리 이윤생 후원회 개소식 가져

등록날짜 [ 2015년12월21일 00시00분 ]

김포시선거구 새누리당 국회의원 이윤생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을 하면서, 19일 오후 3, 김포시 사우사거리 중앙프라자 4층에서 정의화 국회의장과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근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회(후원회장 김숙) 개소식을 갖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정의화 국회의장은 정치인은 신의와 의리가 있어야 하며 정치 신인 이윤생 예비후보는 국회에서 수년간 본인을 옆에서 보좌며 북한문제 등 정치의 전문가로서 고향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일할 일꾼이라고 축하 해주었으며, 홍철호 국회의원은 새로운 인물, 새로운 변화, 새로운 김포를 만들기 위한 출사표를 던진 이윤생 예비후보는 김포가 낳아서 길러서 큰 물에서 많은 것을 배운 정치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젊은 인물이라고 격려했다.

이윤생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살기 좋은 김포 도시건설을 위해서는 김포의 재정이 튼튼해야 한다며 국, 도비를 확보에 총력을 기우릴 것이며 현재 공사 중인 김포도시철도가 살아야 김포가 산다면서 고촌 장곡역 신설과 환승주차장 건설 등 주변시설을 확충하여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지부진한 시네폴리스 사업을 획기적으로 업무, 주거는 물론 관광호텔과 면세점을 포함한 백화점을 포함한 브레인시티로 건설하여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유도해야하고 김포에 명문고 육성과 폴리텍 대학을 유치하여 교육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김포를 교육, 문화, 경제도시로 성장시켜 경쟁력 있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했다.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윤생 후원회의 김숙 후원회장은 이윤생 예비후보자야말로 우리나라 정치발전과 김포발전을 앞당길 적임자임을 강조하며 이윤생 후보가 정치무대에 설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과 격려를 당부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캔 압축기 설치로 자원 재활용! (2015-12-21 00:00:00)
새누리 이강안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2015-12-21 00:00:00)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김포시,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5호선...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30일만...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