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황사 서울 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부서 'SNS 소통관' 교육 실시로 시민소통 강화

등록날짜 [ 2015년06월11일 00시00분 ]

김포시(시장 유영록)610일 김포시 공직자들의 온라인 소통역량 강화 및 SNS의 효율적인 업무활용을 위해 김포시 부서 SNS 소통관 교육을 시청 상황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 전문가인 김포로컬푸드 기획마케팅팀장 신상천 강사의 강의로 진행됐으며, SNS 활용의 중요성과 소통의 요령, 공공기관에서의 SNS 우수 활용사례, 민원처리나 시정홍보를 위한 SNS 활용방법 등 사례중심 교육으로 진행됐다.

박기원 공보담당관은 이번 부서별 SNS 담당자 교육을 바탕으로 SNS에 대한 공직자들의 인식을 새롭게 하는 한편, 부서 SNS 소통관을 통한 적극적인 시정홍보, 시민들과의 막힘없는 소통능력 향상 등을 통해 한 단계 높은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포시는 시민과의 다양한 소통을 위해 ‘SNS 지원단과 함께 김포시 공식블로그(http://blog.gimpo.go.kr)와 공식트위터(https://twitter.com/gimpomaru),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mpocity.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개설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gimpocity)은 김포시의 가볼만한 여러 곳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사진으로 제공하고 있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포시는 SNS의 활용범위가 다양해지고 정보의 확산과 파급력이 확대되고 있는 최근 흐름에 맞추어 시민소통과 시정홍보 등에 SNS를 적극 활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각종 사업 철새한테 물어봐라 (2015-06-11 00:00:00)
김포시, 메르스 확산방지 손 소독제・마스크 등 배부 (2015-06-11 00:00:00)
홍철호, 공식 선거운동 돌입…...
[22대 총선] 28일부터 본격 선...
김포시 학교급식, 획일화된 운...
김포시-울릉군, 시민에게 실질...
김포시, 오는 4월 1일 제26회 ...
제36회 김포시 문화상, 성정숙...
김포에 최초 만화특화도서관 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