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비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철호 “기업하기 창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

문대성, 이준석 “김포혁신 아이콘 홍철호가 김포발전 앞당길 것”
등록날짜 [ 2014년07월27일 00시00분 ]

  

홍철호 후보는 26홍철호가 김포시민에게 드리는 약속-세번째 메시지를 통해 창업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포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홍 후보는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아직도 많은 분야에서 정보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금융과 경영정보, 산업기술, 무역 등 다양한 방면에서 정보를 습득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강화하겠다고 김포경제 활성화 의지를 밝혔다.

이어 우리 김포에서 25년간 사업해오면서 많은 어려움을 직접 겪어봐서 창업과 기업활동에 무엇이 필요한 지 잘 알고 있다면서 김포시민들이 일하기 좋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반드시 탈바꿈하겠다고 덧붙였다.

홍 후보는 농촌지역과 도시지역이 혼합되어 있어 기업을 하는데는 많은 제약도 많아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을 쏟겠다기업운영의 경험을 토대로 정보활동과 지원활동 강화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오전 비가 오는 가운데 홍 후보는 피트니스 센터장을 돌며 아침 일찍 운동을 나온 시민들과 악수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사전투표일이 시작된 25일 저녁에는 문대성의원과 이준석 혁신위원장 등이 혁신작렬티셔츠를 입고 장기동 일대 상가들을 돌며 홍 후보에 대한 지원유세에 나섰다.

문 의원과 이 위원장은 김포의 혁신을 위해서는 김포를 가장 잘 아는 홍철호 후보가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김포혁신의 아이콘인 홍철호 후보가 김포의 발전을 꼭 앞당기게 해달라고 홍 후보의 압도적 지지를 당부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민 80명 야권 단일화 촉구 (2014-07-27 00:00:00)
김두관, 이동통신 3사 팬택 채무유예 결정 아쉽지만 환영 (2014-07-27 00:00:00)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김포시,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5호선...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30일만...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