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연무 서울 1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하영 시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다시 길을 나선다!
등록날짜 [ 2014년05월19일 00시00분 ]

김포농민대표 시의원을 자임하고 있는 정하영(새정치민주연합, 김포시의원 라 선거구)후보가 1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은 지역주민들 300여명이 참석한 진행됐으며 유영록 시장후보와 유승현 도의원후보 등 새정치민주연합의 후보들이 대거 동석해 눈길을 끌었다.

정 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지난 4년이 도시와 농촌이 더불어 사는 행복한 김포, 민주적인 절차를 통해 균형있게 발전하는 김포를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한 약속의 시간들이었다면서김포시와 시민들의 시선이 도시철도와 신도시에 집중되고 있을 때 저는 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5개 읍면지역의 실상을 파악하고 김포지역이 균형있게 발전하는 길을 열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서 정 후보는국도 48호선의 확장, 북부권 노인복지회관 건축, 학교급식지원센터 설립, 농기계 임대사업장 및 가축분뇨 처리시설 등을 위해 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다면서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조례와 도시와 농촌의 교류협력에 관한 조례 제정, 도시농업, 로컬푸드 등 지역 농업을 활성화 하기 위한 단초를 마련하기 위해 동부서주 했다고 자신의 의정활동을 알리면서아직 갈 길이 멀고 험난하다. 아직 하고 싶은 일이 너무도 많다. 길을 열겠다. 주민과 함께 발품 팔며 그 길을 열겠다고 힘 있게 말했다.

*정하영 후보의 읍면별 지역공약

통진읍- 주민자치센터 신설, 조강거리 환경개선 및 서암리 758번지 도시재생사업

양촌읍- 안심마을 주민자치 시범사업 저극 지원, 구도심 도시재생사업 추진

(임대아파트 관리비 인하 및 시설개선 사업 등 지원조례 제정, 공동주택 관리 상담실 활성화)

월곶면- 군하리 등 월곶면 종합발전계획 수립, 문수산 테마관광벨트 추진 등

하성면- 민통선 친환경 농업단지 조성, 누산~마근포간 4차로 확장 마무리 등

(월곶~하성간 대중교통 확충 및 농촌지역 마을버스 증차, 심야운행 지원)

대곶면- 대곶 118 안전센터 신설,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추진 등

기타- 자궁경부암 등 선택예방접종 확대 실시, 도로방지턱 규격화 및 단계적 철거 등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재범 시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2014-05-19 00:00:00)
안재범 시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2014-05-19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김포시 불교계 “김포서울통합 ...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