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박무 서울 1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뉴스홈 > 김포로사설/칼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3 대한민국 “인물‧단체대상”시상

김포시 단체장 부문 대상에 선정“겹경사”
등록날짜 [ 2013년11월27일 00시00분 ]

김포시는 26일 18시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3년도 대한민국 “인물․단체” 대상 시상식에서 단체장 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미주한인언론인연합회와 한국시정신문․한국언론인총연대가 주최한 행사로 국회의정‧단체장‧서울시의회‧단체‧개인‧학술연구‧해외부문 등 7개분야 26인을 선정 시상했다.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인물과 단체를 널리 알리고 그 업적을 공유해 귀감으로 삼고자 개최된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별 뛰어난 업적을 남긴 분들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를 빛낸 단체의 공적을 기리고자 제정됐다.

김포시는 올 한해 동안 365민원운영과 찾아가는 복지의 날을 운영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종합허가과 원스톱 민원처리 시스템이 전국 수범사례로 전파를 타면서 안행부 주관한 민원행정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은바 있다.

또한 한강신도시 택지분양과 조기정착을 위한 한강로 조기개통과 김포도시철도 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LH와 1조 2천억의 사업비 부담금 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상 대회장인 안동선 의원은 심사총평을 통해 “대한민국 발전을 이끌어온 인물과 단체의 헌신적 노력과 각 분야별 성공사례는 국가발전의 밑거름이 됐다“고 전하면서 ”사회적 기여와 혁신을 통해 국가발전을 위해 더욱 분발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문연호 김포부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온 공직자 모두의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김포발전과 미래 성장동력을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 시장 6․25참전 국가유공자 호국영웅기장 전수 (2013-11-27 00:00:00)
유 시장 6․25참전 국가유공자 호국영웅기장 전수 (2013-11-27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김포시 불교계 “김포서울통합 ...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