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박무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김포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심택 김포초총동문회장에 취임

등록날짜 [ 2013년02월25일 00시00분 ]

김포초등학교 총동문회가 지난 22일 제23차 정기총회를 갖고 이심택씨를 제17대 회장으로 선임했다.

이 행사에는 유영록 김포시장과 유승현 김포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이계원, 안병원 도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심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모교가 김포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면서 발전해 왔다”면서 “그 과정에는 전.현직 선생님들과 동문들의 힘이 초석이 되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총동문회장 임기동안에 동문회의 재도약과 부상을 위해 기별모임과 임원간의 통합적인 교류의 기틀을 마련하고 다양하고 특색있는 사업을 추진하여 기수간의 우의를 돈독히 하여 장구한 역사 속에 뿌리내린 동문회 긍지와 자부심을 새롭게 변화하는 현실에 부응할 수 있도록 중추적 역할을 다 하겠다”고 역설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장인 저를 비롯해 피광성 전 김포시의회의장, 이계원 도의원, 이준안 산림조합장 등 동문 출신 선출직 공무원들과 기관장들이 김포를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 동문들의 힘이 컸다”면서 “이 회장이 정론직필 하면서 대안까지 제시해 시 행정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의리와 뚝심의 사나이로 이 회장을 중심으로 마음과 뜻을 모아 모교 사랑과 김포발전에 기여를 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상의 상생위원회’발족식 개최 (2013-04-16 00:00:00)
심재금 김포여성단체협의회장에 취임 (2013-02-15 00:00:00)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