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1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8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촌읍 제13회 기관·단체 체육대회 개최

등록날짜 [ 2012년06월26일 00시00분 ]

고촌읍(읍장:채지인)에서는 기관․단체 간 화합을 위한 기관․단체 친선 체육대회를 2지난 23일 고촌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채지인 고촌읍장, 유정복국회의원, 이대하발전협의회장, 이계원 경기도의원, 조승현·유영근 시의원, 한석구 파출소장 등의 기관·사회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사 및 선수 선서 등의 개회식을 시작으로 진행되었으며 이후 고촌읍사무소, 새마을지도자회, 자율방범대, 이장단, 농협, 의용소방대, 농업경영인회, 상공인회, 바르게살기회 등 9개 단체가 총 8개의 축구팀을 구성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이어갔다.

3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이번 대회는 기관․단체 간 화합의 의지를 다지고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로서 회원들은 상공인회 및 남녀순찰대에서 준비한 음식을 나누어 먹고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마음을 하나로 뭉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채지인 고촌읍장은“함께 협력하며 살을 부딪히는 이런 시간이 단체간의 화합은 물론 고촌읍의 화합을 이루어 내는 디딤돌이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특히 부상자가 나오지 않고 안전하게 경기가 진행될 수 있도록 각자 주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올해 고촌읍 기관․단체 축구대회의 최종 우승의 영광은 새마을지도자회 팀을 승부차기 끝에 꺾은 의용소방대 팀에게 돌아갔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7월 여성주간‘여성이 행복한 도시, 김포’행사 풍성 (2012-06-26 00:00:00)
7월 여성주간‘여성이 행복한 도시, 김포’행사 풍성 (2012-06-26 00:00:00)
홍철호, 공식 선거운동 돌입…...
[22대 총선] 28일부터 본격 선...
김포시 학교급식, 획일화된 운...
김포시-울릉군, 시민에게 실질...
김포시, 오는 4월 1일 제26회 ...
제36회 김포시 문화상, 성정숙...
김포에 최초 만화특화도서관 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