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황사 서울 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 하수분야 물 관리 2년 연속 최우수 수상

워터저널․국회환경포럼․(사)한국환경학술단체연합회․한국수도경영연구소 공동 선정
등록날짜 [ 2012년02월24일 00시00분 ]

2012년 상반기 물종합기술 연찬회에서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 박헌규 하수과장이 발표한 ‘김포시 하수도시설 건설사업 및 운영 우수사례’가 최우수 기관 사례로 선정되어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는 2011년 물 관리 최우수 기관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를 수상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22일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본 시상식은 환경부, 국토해양부 등이 후원하고 워터저널, 국회환경포럼 등이 주최했다. 매년 맑은 물 공급에 앞장서온 자치단체를 선정해 물종합기술연찬회 기념식에서 시상하고 있다.

특히 박헌규 하수과장은 김포한강신도시 인구증가에 대비한 하수처리시설의 확충 등 우수사례도 발표해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동시에 안았다.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는 하수도 분야에서 민간투자사업을 유치해 인구 증가에 따른 하수시설을 적기에 확보하고 ‘레코파크’라는 새로운 하수처리장 이미지를 정립시켰다. ‘레코파크’는 시민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원과 체육시설 등을 조성되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과 타 시군의 벤치마킹 모델로 환영받고 있다.

상하수도사업소 유영범 소장은 “물 관리 최우수기관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시민중심의 상하수도 행정과 지속적인 시설 확충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시장 공약실천 관리규정 제정한다! (2012-02-24 00:00:00)
김포시, 시장 공약실천 관리규정 제정한다! (2012-02-24 00:00:00)
홍철호, 공식 선거운동 돌입…...
[22대 총선] 28일부터 본격 선...
김포시 학교급식, 획일화된 운...
김포시-울릉군, 시민에게 실질...
김포시, 오는 4월 1일 제26회 ...
제36회 김포시 문화상, 성정숙...
김포에 최초 만화특화도서관 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