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8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뉴스홈 > 문화/생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김포시지회, 창립10주년 기념행사 가져

등록날짜 [ 2011년02월24일 00시00분 ]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김포시지회는 23일 김포웨딩홀에서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기념식에는 김포시 관계자를 비롯해 김포시약사회, 김포중앙로타리클럽, 유영태 세무법인 에이스, 김포우리병원, 김포웨딩홀, 김포시장애인후원회, 경기도내 시각장애인연합회 시․군지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 김포시 조성범 복지문화국장은 경기도 31개 시․군지회 평가에서 4년 동안 3번의 모범지회상을 수상하는 등 회원들의 그간의 공적에 대해 격려했다. 이어 조 국장은 “한강신도시내 장애인복지관 건립 등 복지시설 확충과 더불어 앞으로 개발되는 김포한강신도시는 물론 시청사를 비롯한 공공건물에 장애인을 위해 최상의 편의시설을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시각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한 박해성 지회장이 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박 회장은 장애인심부름센터를 운영하면서 시각장애인은 물론 김포시 모든 장애인의 눈과 발이 되어 민원업무, 출․퇴근 및 병원통원, 외출보조 등 5천여건 6천여명에게 이동서비스를 몸소 실천해 왔다.

또한, 점자교육을 통해 재활의지를 고양시키고 1~3급 중증회원에게 ‘한발두발보행교육’도 실시하는 등 시각장애인의 권익과 재활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와 함께 겨울나기 일일사랑터를 운영하면서 장애인뿐만 아니라,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가구에게 연탄과 난방비를 지원해 왔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녹색김포 실천 ‘도시농부학교’ 2기 도시농부 배출 (2011-10-24 00:00:00)
통진두레문화센터 ‘김포사랑 문화공연’ 호평 (2010-11-25 00:00:00)
홍철호, 공식 선거운동 돌입…...
[22대 총선] 28일부터 본격 선...
김포시 학교급식, 획일화된 운...
김포시-울릉군, 시민에게 실질...
김포시, 오는 4월 1일 제26회 ...
제36회 김포시 문화상, 성정숙...
김포에 최초 만화특화도서관 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