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G-Design Festival 2010 전시회 ‘최우수 홍보관’ 선정

등록날짜 [ 2010년09월16일 00시00분 ]

경기도가 주최하고 G-Design Festival 2010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한 경기도 최대 디자인 종합 전시회 “G-Design Festival 2010”에 시군별 홍보관 디자인 부분에서 김포시가 최우수 홍보관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2회를 맞는 G-Design Festival은 도내 각 시․군 및 공공디자인, 산업디자인 그리고 옥외광고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명성을 얻고 있는 민간 기업이 모두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종합 디자인 전시회이다.

지난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고양 KINTEX 5홀에서 개최된 금번 “G-Design Festival”에서는 총 5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이는 매머드급으로 경기도의 디자인 정책비전을 제시했다는 평가이다.

이와 함께 ‘나를 위한 디자인, 유니버설 디자인’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전시행사 외에 이어령 전 문화부장관, 이연숙 연세대교수 그리고 유니버설 디자인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호시카와 야수유키’ 씨가 강사로 초청되는 워크숍이 개최되기도 했다.

전시회 마지막 날 개최된 우수 시군 시상식에서 김포시는 시․군별 홍보관 디자인 및 전시컨텐츠 평가부분에서 최우수 홍보관으로 선정되어 기관표창과 함께 시상금 5백만 원을 수상했다.

시 관계자는 “‘물과 운하의 도시 김포’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는 홍보관 디자인을 개발키로 하고 수차례 기획회의 통해 디자인개발 및 제작을 추진한 것이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며 “내년에도 좋은 홍보관 디자인과 콘텐츠 개발을 통해 디자인으로 앞서가는 김포의 위상을 대내외 과시하겠다”고 전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영록 김포시장, 김포금쌀 판매에 팔 걷어 (2010-09-16 00:00:00)
행정안전부 장관, 김포 5일장 방문 (2010-09-16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