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1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경구 시장 예비후보

등록날짜 [ 2010년05월10일 00시00분 ]

한나라당 예비후보 강경구가 김포시장 출마를 밝히는 말씀

 1. 저는 지난 4년간 김포시장으로서 추진해 온 한강 신도시 건설, 김포골드벨리 산업단지, 한강시네폴리스, 항공산업단지 등을 알차게 마무리 하는 동시에 더 큰 김포를 확실하게 만들기 위해 시장에 출마하였습니다.

2. 김포시의 여건상 앞으로의 4년은 지난 100년보다 더 할 일이 많고 김포의 미래를 좌우 할 수 있는 기간이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제가 시장에 당선되면 계속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더 큰 김포를 건설하기 위해

○GTX노선을 일산에서 김포 검단까지 연장하는 등 인구 50만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문화, 복지, 교육, 체육 시설을 깜짝 놀라게 늘리겠습니다.

○경전철 시가지는 지하로 평야지대는 지상으로 하고 관광열차 기능을 살펴 누구나 타 보고 싶은 새로운 전철 문화를 개척하겠습니다.

○고촌 천둥 고개를 지하화 하는 등 48번 국도를 확 뚫리게 하고 김포 해안 일주도로 개설과 수중보이전 등 한강 하류를 종합적으로 개발하여 한강을 시민 품에 안겨 주고 계양천을 물고기가 돌아오는 1급수 하천으로 복원하겠습니다.

○신경제 새마을 운동을 통해 김포 골드벨리와 항공 산업단지를 전호기지로 삼아 서울, 인천 등 대도시에 있는 기업체 본사를 김포로 옮기는 등 김포를 베드타운이 아닌 생산 도시로 바꾸겠습니다.

○경인아라뱃길 배후단지 조성과 15,000석 규모의 대 공연장 건설, 국제과학 도시 조성, 국제 마라톤 코스 개발 등 김포가 국제도시로 다시 태어나게 할 것입니다.

 3. 강경구는 유정복 국회의원과 김문수 경기도지사와는 환상의 콤비일 뿐 아니라 청와대의 절대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인맥이 있기 때문에 김포를 더 크게, 더 아름답게, 더 살기 좋게 가꿀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감 사 합 니 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왕룡“민주당 한나라 출신후보 정리되면 사퇴” (2010-05-10 00:00:00)
심민자 "된장국 정치 하겠다" (2010-05-10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김포시 불교계 “김포서울통합 ...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