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선생님이 오셔서 생년월일, 이름 물어보시고 바로 사주풀이를 봤어요 최근 직장에 다닌지 1년차가 되다 보니 이런 저런 생각이 들어서 그 부분을 여쭤보았어요 직장운과 금전운을 여쭤보았는데, 속을 들여다 보듯이 딱딱 짚어주시더라구요 저도 모르게 리액션이 마구마구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헐~~ 네네 맞아요!
사주풀이를 다 듣고 난 뒤 선생님께서 주신 커피 한 잔~ 화성, 동탄 사주풀이도우미 점집을 찾으신다면 "명강암" 추천 드립니다!
이대호의 사주는 월주를 식상으로 불을 밝히는 목화통명의 사주로 장생으로 남과 다투거나 자신의 것만을 고집하지 않고, 원만한 성격을 가지며, 착하고 순진하며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이다.
대부분은 자신의 용신시절에 으뜸가는 선수가 되거나 탤런트나 배우들도 용신 시절에야 빛을 보는 것으로 움직이고 있는데 이대호 선수는 수기를 도와주는 금인 관성의 시절에 눈에 띄는 활약을 해온 것으로 보인다.
이 사주를 보면서 용신이 온다고 하여도 오행 중 하나가 빠져 있다면 그 용은 자신의 구실을 다 하지 못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월주를 화인 식상을 얻었으므로 일단은 화의 기운을 슬기할 수 있는 금이 가장 우선이며 금의 오행을 만나야만 수기가 활동가능해 지는 것으로 볼 수 있다.